고희든 작곡가님의 2집 크라우드 펀딩 구매했다.

나의 이야기♬2017. 10. 21. 21:56
반응형

평소 뉴에이지 느낌의 곡을 좋아하는 나로썬, 고희든 작곡가님의 피아노를 참 좋아하는데

1차 크라우드 펀딩에는 참여를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소식을 늦게 알아차려서 참여가 힘들었음..ㅠㅠ)

입문곡으로는 "사월연가" 라는 피아노곡 인데. ㄹㅇ 넘나 좋다

여자친구가 있었을 때(과거형 ...) 

대학교 교정에서 이어폰으로 나눠들었던 추억도 있었다.. 크흡 .ㅠ...ㅠ



150,000원, 180,000원 짜리가 있는데 어디로 갔니.. 캡처본에서 사라짐 ㅋㅋㅋ


여튼.


필자는 38,000원 후원으로 진행을 했는데


7만, 10만원 후원도 고민이 된다(에코백도 탐나고.. 후원자명에 게시도 되고 싶고 ㅋㅋㅋㅋ)


2집 수록곡들을 몇게 넣어놓을테니 꼭 들어보도록.. 짱좋....








우리 모두 불법다운로드 보다, 정품을 애용하고, 음원을 구매하도록 합시다.

그래야만 작곡가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 힘빠지지 않고 다음에 더 좋은 노래로 보답을 할 것이며

본인 스스로도 떳떳할 것이다.

물론 불법을 다운받는 주변 사람들도 참 많을 것이고.

왠지 본인이 바보같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그러지 않다.

오히려 음악 생태계를 지켜주는 수호자나 다름 없다.


고희든 작곡가님의 2집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고 싶다면

https://www.tumblbug.com/huideunko

위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를 해보자.

본인도 멜론으로 음악을 듣다가 이렇게 앨범을 구매하는 것은 처음이라

설레고, 더 애착이 가는 것 같다.



반응형